728x90
반응형

최근에 극장에서 본 영화가 7월 3일에 본 미드나이트였으니

거의 2주만에 상영관에서 영화보게 됐네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영화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4 첫 번째 영화가 되는 <블랙 위도우>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계속 밀리다가 2년 만에 개봉하게 되는 영화네요

 

참고로 페이즈4 부터는 드라마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포함되기 때문에

먼저 공개한 <완다 비전>, <팔콘과 윈터솔져>, <로키 : 시즌1>을 보면

이해가 조금 더 빠를 수 있겠네요

(위 3개의 드라마는 디즈니플러스에서 볼 수 있답니다)

 

관람한 상영관은 294명을 수용할 수 있는 CGV 광교 1관이였어요

거리두기 4단계 적용으로 선택한 좌석의 양 옆이 빈 좌석이 된답니다

 

티켓 한 장은 한정판 골든티켓으로 예매했고 다른 한 장은 통신사 VIP로 예매하다보니

어쩔 수 없이 좌석도 한 자리씩 떨어져서 앉게됐네요

그렇게 해서 앉은 좌석은 H8과 H10입니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후기(CGV 광교 1관) / 쿠키영상 있음 + 필름마크, 시그니처 아트카드 증정

이번에 관람한 영화는 데드풀로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닉 퓨리 등으로 유명한 사무엘 L 잭슨 주연의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입니다 https://serieson.naver.com/movie/detail.

real-gom.tistory.com

H열이면 상영관 기준으로 상당히 앞 쪽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전에 포스팅한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에서 작성했듯이

H열이 가장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H열 중앙 좌석은...

완전 성공!

영화 시작 전엔 스크린 하단의 자막이 조금 불편할 것 같아서 더 앞을 갔어야했나 싶었지만

영화가 시작하며 위 아래 조금씩 잘리다보니

자막과 스크린 중앙점 사이에 시야가 일치하면서

정말 최상의 자리였답니다

 

CGV 광교 1관에서 자막있는 영화를 볼 예정이시라면

꼭 H열 중앙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혹시 없다면 G열 중앙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올 해 상영관을 가장 뜨겁게 달굴 수 있는 영화인 만큼

당연히 필름마크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다만 7월 7일 개봉작이지만 필름마크 증정은 14일부터랍니다

아마 영화를 빨리 보고 싶은 사람과 굿즈를 갖고 싶은 사람을 잘 분배하기 위함인 것 같아요

N차 관람까지 유도할 수 있으니 정말 훌륭한 전략인 것 같네요

 

다만 필름마크가 4종류라는거..

화목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의 가족 이야기인 만큼

본인과 여동생, 엄마, 아빠 이렇게 4개의 종류로 나오네요

 

사실 블랙 위도우와 여동생을 갖고 싶었지만 여동생 대신 아빠를 받게 됐네요

랜덤 증정이라 다른 종류론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영화에서 코미디를 담당하며 큰 지분을 갖고 있기 때문에 만족!

(사실 엄마만 안 받길 했답니다)

 

(이렇게 가족 4명이 뭉치면 레드리본 마크가 그려지네요)

스토리 전개는 사실..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답니다

다른 마블 영화에서 부다페슈트(부다페스트 아님) 언급이 잔뜩 나와서

이번엔 그 사건에 대해 좀 자세히 나오겠거니 싶었는데.. 그렇지 않네요

호크아이 정도는 출연할거라 생각했는데...

 

영화는 <캡틴아메리카 : 시빌 워>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의 중간 스토리랍니다

그렇다보니 영화를 보기 전에 시빌 워를 보면 조금 더 이해가 쉬울 것 같아요

다 보긴 했지만 오래된 영화라 조금 헷갈리는 부분도 있고 해서

영화 중간 중간 나오는 배경 부분이 조금 이해가 안가는 부분들도 생겨버렸네요

 

 

영화 중간에 옐레나와 아빠 알렉세이가 얘기하는 장면에서

옐레나가 레드 가디언을 크림슨 다이나모로 헷갈려하는게 나오는데

크림슨 다이나모는 마블 코믹스에서 아이언맨을 상대하기 위해

러시아에서 개발한 빨간 색의 헐크 버스터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레드 가디언과 비슷해 보이긴 하네요)

 

영화 종반부에 동생인 옐레나가 나타샤에게 조끼를 선물해주는데

인피니티 워에서 나타샤가 계속 조끼를 입고 활동한답니다

다만 타노스 핑거스냅에 옐레나와 아빠, 엄마가 어떻게 됐는 진 모르겠어요

 

영화의 메인 빌런인 태스크 마스터입니다

프로그래밍이 되어 있어서 한 번 본 액션은 그대로 카피하는 능력이 있어요

나타샤를 처음 만났을 때도 나타샤의 공격을 그대로 카피해서 사용한답니다

 

결국 아군이 되긴 하는데 나중에도 나올 진 모르겠네요

코믹스에선 중요한 역할인가?

 

아마 스칼렛 요한슨의 블랙 위도우로는 마지막 작품이 되며 퇴장할 듯 한데

그것 치곤 너무 아쉬운 전개가 아니였나 싶네요

 

다만 마지막 쿠키 영상에서 옐레나가 나타샤의 무덤에 갔을 때

발렌티나를 만나며 나타샤의 죽음 원인이 호크 아이라는 오해를 사는 듯 하며 끝나는데

아마 차기작에서 옐레나와 호크아이의 적대가 메인 스토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발렌티나는 드라마 <팔콘과 윈터솔져>에 출연했다고 해요

** 드라마 <호크아이>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거기서 만날 듯 합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초창기 캐릭터가 이렇게 하나 둘 씩 퇴장하네요

아쉽긴 하지만 새로 나올 캐릭터들을 맞아줘야겠죠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