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일본 애니 전설의 시작, 영화 <귀멸의 칼날-남매의 연> (CGV 수원 8관[백신패스관]) / 쿠키영상 없

지난 주말 이후 이어서 관람한 영화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귀멸의 칼날-남매의 연>입니다 기존 극장판인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을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당시에는 따로 블로그에 포스팅하

real-gom.tistory.com

실관람으론 저번 <귀멸의 칼날-남매의연> 이후로 처음 관람하는 영화네요

어쩌다보니 바로 시리즈로 이어서 관람하게 됐습니다

 

저번 남매의연이 애니메이션 1~5화까지의 프롤로그를 요약한 영화였다면

이번 나타구모산은 15~21화까지의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하이라이트 부분을 요약한 영화입니다

그래서인지 저번 남매의연때보다 훨씬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위드코로나 정책으로 매주 6천원 영화 할인 쿠폰을 지급하다 보니

확실히 더 자주보는 느낌이네요

 

관람한 곳은 250개의 좌석이 있는 CGV 광교 4관이였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H열 중앙 좌석을 선택했었네요...

조금 너무 앞이라는 느낌이 있어서 다음에는 I열 중앙 좌석을 선택해야겠습니다

저번 영화 <모가디슈> 때도 I열 중앙이였는데 왜 그랬을까..

 

다시 언급하자면 I열 중앙 좌석이 명당입니다

평일 낮 시간대라 그런지 이 큰 상영관에 총 3명만 관람했네요

의외로 귀멸의칼날이 인기가 없나봐요

 

이번 나타구모산 편 역시 필름마크 증정이 있었습니다

요즘 수량을 넉넉하게 준비하는 것 같으니 여유롭게 가도 받을 수 있을거에요

특히 배경 커버의 뒷 면이 마음에 들었네요

 

실물 사진입니다

배경 커버 뒷 면이 탄지로의 히노카미 카구라 씬이라 특히 마음에 드네요

또, 저번 남매의연 때 필름마크 주인공이 탄지로와 네즈코였다면

이번 나타구모산 편에서는 새로 등장한 젠이츠와 이노스케가 주인공이네요

 

저번 남매의 연에 이어서 이번 나타구모산 편에서도 글라스 카드 증정이 있습니다

토미오카 기유, 시노부, 무이치로, 교메이 이렇게 4종인데

저는 이 중에서 탄지로의 귀살대 입문 계기가 되어준 기유가 나왔네요

 

마찬가지로 무이치로와 교메이는 등장도 하지 않지만 증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 다음 나비저택-주합회의 편에서는 빼고 증정하려나 봐요

 

역시 A3 포스터 증정도 있었습니다

여론이 나타구모산 편의 포스터가 더 낫다는 평이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저번 남매의 연이 깔끔하고 이뻤던 것 같네요

 

귀멸의 칼날 만화책은 보지 않고 애니 1기와 무한열차편 까지만 본 상태라

아직 크게 두드러지는 활약을 보이지는 않는 하시바라 이노스케입니다

 

멧돼지 탈을 쓴 이유도 나중에 나오려나요

후에 큰 활약을 기대합니다

 

아가츠마 젠이츠입니다

특히 나타구모산 편에서 벽력일섬 6연 명장면이 나오죠

아직 왜 무의식 때 활약을 하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빌런인 하현의 루이입니다

십이귀월 치곤 꽤나 약한 모습을 보이네요

그래도 탄지로가 마주친 첫 번째 십이귀월이라 의미가 있는 빌런입니다

 

영화가 시작하기 앞서

남매의연은 애니의 1~5화, 나타구모산 편은 애니의 15~21화의 내용이기 때문에

중간에 꽤 많은 공백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데

이 부분은 그냥 영화 시작 전에 간단한 줄거리 요약으로 넘어간답니다

 

극장판으로만 감상하실 분들은

남매의연 - 애니 6~14화 - 나타구모산 편의 순으로 보면 공백없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어서 개봉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은 액션이 전무하다 싶을 정도일 텐데..

어떻게 개봉할 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