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관람한 영화는 배우 조우진 주연의 <발신제한> 입니다

어쩌다보니 개봉 당일에 관람하게 됐네요 ㅎㅎ

 

영화나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많이 봐왔던 배우인데

아마 처음으로 상업영화 주연을 맡은 것 같아요

 

배우 유해진도 조연으로만 출연하다가

영화 <럭키>에서 첫 주연을 맡아 무려 697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는데

<발신제한>도 같은 길을 걸을 수 있을 지 궁금하네요

 

2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CGV 광교 4관이였어요

좌석은 I열 중앙인 I10에 앉았답니다

 

N열까지 있는 상영관으로 중앙이 G열과 H열인데

한국 영화는 자막이 필요 없어서 시선이 아래로 갈 일이 없기 때문에

그 보다 한 칸 뒤인 I열이 스크린이 한 눈에 들어와 보기 좋더라구요

 

CGV 광교 4관에서는 자막있는 외국 영화면 G열~H열 중앙
국내 영화면 I열 중앙 좌석을 추천드려요

 

요즘 보면 CGV 개봉 영화 중

조금 괜찮아 보인다 싶으면 전부 필름마크 제작이 있는 것 같아요

 

이번 영화 <발신제한>도 어김없이 필름마크 선착순 증정 이벤트가 있네요

진행 극장이 많지 않으니 해당 상영관에 방문하는 분들은 꼭 챙겼으면 합니다

저도 벌써 꽤나 많이 모은 것 같은데

언제 한 번 여유 있을 때 컬렉션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영화는 이정도면 뭐.. 거의 제네시스 광고급 아닐까요? ㅎㅎ

폭탄범이 제네시스와 르노 차량에 폭탄을 설치해 놓는데

르노 차량은 그냥 그자리에서 박살..

확실힌 모르겠지만 아마 현대차 쪽에서 상당한 협찬이 있었지 않았을까 싶네요

 

바로 앞에서 르노 차량이 박살나도

제네시스 GV80은 앞 유리창만 깨지고 완전 멀쩡..

 

예고편에 차량 앞 뒤 도어가 날아가 있어서

폭발 때문인가 했는데 사실 그냥 폭탄처리반에서 열심히 드릴로 해체해놓은 것이였네요..

 

영화 메인 포스터에도 나오는 배우 지창욱인데

영화 전반적으로 목소리만 나오고 끝에 가서야 실제 출연해서

이 정도가 주연 배우라고 할 수 있나?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특별 출연으로 기록돼있었네요

 

주연 배우는 조우진 배우와 그의 딸 역할인 이재인 배우라고 해요

 

영화는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초반에 비해 영화가 흘러가며 조금 긴장감이 떨어지는 부분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았던 것 같네요

 

최근에 본 한국 영화로는 <파이프라인>이 있는데

그것에 비할 바 없이 재밌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근데 위 사진은 영화 중에 한 번도 못 본 장면인 것 같은데

대체 어디서 나왔던 거지....

 

아, 영화에 따로 쿠키 영상은 존재하지 않으니

영화가 끝나면 바로 나오시면 됩니다 ^^

 

이상으로 영화 <발신제한> 후기였습니다

별 3개!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