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관람한 영화는 올해 마블의 두 번째 영화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입니다

마블의 첫 중국 메인 영화이고 무려 양조위가 출연하네요..

물론 샹치는 처음 들어보는 시무 리우 라는 중국 배우입니다

 

마블 영화들 특징이 메인 캐릭터는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배우들을 사용하고

오히려 조연 배우에서 유명 배우들을 주로 출연시키곤 하는데

이번 영화 <샹치>에서도 비슷한 양상을 보여주네요

(물론 몇 몇 영화는 제외입니다)

 

영화는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은 상영관인 CGV 죽전 5관이였습니다

212개의 좌석이 있으며 보통 SCREEN X 상영에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물론 이번 관람한 영화는 일반 2D 포맷이였습니다

 

좌석은 H5 H6에 앉았는데 음 조금 실패한 자리였네요

처음 가보는 상영관이기도 했고 자막 영화라 중간 쯤으로 잡았는데도 조금 앞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메인 영상을 보려면 시선이 살짝 올라가야 해서 조금 아쉬웠네요

다음에 같은 상영관을 가게 된다면 J열 중앙 정도는 돼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자주 가는 CGV 수원이나 CGV 광교가 아닌 CGV 죽전을 이용한 이유도 있는데

밑에서 이어서 다루겠습니다

 

사실 마블 영화이긴 하지만 중국 배경의 영화라 별로 끌리지 않았지만

필름마크 하나 보고 극장으로 달려갔습니다

무려 2종을 함께 증정하며 배경 커버와 투명봉투까지 들어있는

새로운 형식의 필름마크라 너무 갖고 싶었네요

거기다 시무 리우 캐릭터 뿐만 아니라 양조위까지 있어서 더욱 더..

 

하지만 새로운 형식이라 인기가 그만큼 많아서 인지 빠른 소진..

토요일 점심 시간대에 관람했는데도 이미 전량 소진이라 너무 아쉬웠네요

잘 모아오고 있었는데 샹치 때 지나치게 돼서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관람한 상영관이 오리지널 굿즈 증정 상영관이라 코인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단 5개의 극장(CGV 왕십리, 강남, 강변, 죽전, 판교)에서 한 개의 상영관에서만

증정 받을 수 있는 굿즈 코인이였는데요

 

필름마크를 못 받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코인을 받아볼 수 있어서 다행이였네요

황금색 코인은 작은 종이 봉투에 담겨있고 앞 면에는 샹치가

뒷 면에는 텐 링즈와 ONLY IN CINEMA, MARVEL 이라고 양각으로 새겨있네요

(참고로 IMAX 시사회에서도 증정되었던 굿즈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