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반부는 왜 찍은거지? 영화 <유령> (CGV 광교 3관) / 쿠키영상 없음 + 필름마크 증정

오랜만에 블로그 극 작성하네요.. 매주 또는 격주로는 꼭 극장에서 영화관람을 유지해왔었는데 귀찮아서 작성을 미뤄왔습니다 2023년 올해부터라도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영화 후기를 꾸준히 작

real-gom.tistory.com

이번에 후기 작성할 영화는 샘물교회 실제 사건 모티브 영화 <교섭> 입니다

이전 영화 <유령>에 이어서 잠깐 화장실만 갔다가 이어서 관람했어요

오랜만에 하루에 2타임으로 관람한 영화입니다

근데 두 영화 모두 실패할줄이야...

 

황정민, 현빈, 강기영 주연의 영화 <교섭>은

2007년 샘물교회 선교단 아프가니스탄 피랍 사견의 실제 상황을 모티브로 한 영화에요

당시에 크게 매스컴을 탔던 사건이라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하지만 굳이 영화화할만한 소재인가는 의문이 남은채로 관람하게 됐답니다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 의 황정민과 영화 <공조2> 의 현빈 주연으로

그냥 믿고 선택하게 됐습니다

 

같은 날 개봉한 영화 <유령> 과 <교섭> 승리자는 누가 될까요

 

이번에는 CGV 광교 2관에서 관람했습니다

이전 <유령> 이 3관에서 ~20:13 까지였고 이번 <교섭> 은 20:10~ 시작이네요

영화 종료 후 크레딧 타임과 영화 시작 전 광고 10분을 생각하면

충분히 여유있는 시간이라 생각하고 선택했습니다

물론 매우매우 여유있게 관람도 성공했구요

 

좌석은 G열 중앙을 선택했습니다

CGV 광교 2관의 명당은 G열 중앙으로 기억하면 되겠어요

이번 영화도 역시 상영관 내 관람객이 매우 적았답니다

728x90

메가박스가 배급사로 있는 만큼 이번에도 필름마크 증정이 있네요

96번째 필름마크 입니다

영화 <유령> 이 97번째를 차지하고 있었네요

 

곧 100번째 필름마크도 등장할 것 같아요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이어서 역시 필름마크 실물 사진입니다

각 필름 뒷 면에 영화 제목인 교섭이 각각 나뉘어 적혀있으면서 이어지는 구도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해요

이전에도 종종 이렇게 디자인된 영화들이 있었는데 맘에 드네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