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 리뷰는 바람의 검심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인

파트 1 최종장 더 파이널 입니다

파트 1 더 파이널, 파트 2 더 비기닝 이렇게 2개의 파트로 나뉜답니다

 

 

[영화] 바람의 검심 1 후기(넷플릭스) / 쿠키영상 없음

한동안 극장에 갈 일이 없을 것 같아서 넷플릭스 영화 한 편 후기 작성하려 합니다 이번 리뷰 영화는 동명 만화책 원작인 영화 <바람의 검심> 입니다 일본엣더 2012년 개봉 영화고 국내 2013년 개봉

real-gom.tistory.com

 

[영화] 바람의 검심 2 : 도쿄대화재편, 3 : 전설의 최후편 후기 / 쿠키영상 없음

이번에 작성하는 후기는 만화책 실사 영화 바람의검심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바람의 검심 1을 재밌게 보고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총 5편이 있더라구요 입니다 일본엣더 2012년 개봉 영화고 국내 2013

real-gom.tistory.com

그럼 시리즈 순서는 1 / 2 3 / 4 5 이렇게 묶인다고 보면 되겠네요

 

국내 정식 개봉작이 아니다보니 국문으로된 포스터는 없네요

그냥 적당한 사진에 글씨좀 써놓은듯..

 

먼저 넷플릭스 소개 화면입니다

이번엔 주인공인 히무라켄신의 과거 내용이 나올 듯 하네요

 

메인 빌런 역할인 유키시로 에니시입니다

싱크로율이 정말..

만화책 표지와 비교하다보니 조금 다르게 보일 수 있는데

저 동그란 김구 안경까지 낀 정면 모습을 보면 진짜 똑같답니다

퀄리티 무엇..

 

다음은 전투의 원흉?이 된 켄신의 사별한 전부인 유키시로 토모에입니다

아시다싶이 유키시로 에니시완 남매 관계에요

토모에가 누나, 에니시가 남동생으로 나온답니다

 

왼쪽부터 타카니 메구미, 히무라 켄신,

카미야 카오루, 사가라 사노스케, 묘진 야히코에요

 

확실히 영화 <바람의 검심 1>이 2012년 개봉, 2와 3이 2014년 개봉으로

세 작품이 거의 붙어있어서 출연 배우들의 큰 차이가 안 느껴졌는데

바람의 검심 4와 5는 2021년 개봉작이라 나이든게 느껴지네요..

 

특히 묘진 야히코 역의 배우는 이미 충분히 커버려서

아예 배우 자체를 교체..

붙어서 개봉했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영화는 원작 만화책을 충실히 따라가서 정말 괜찮았어요

다만 영화 초반에 무려 "조선 건국"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한국에서 개봉했으면 정말 큰일날 뻔한 영화네요

왜 이슈 안되는지 그게 궁금할정도..

 

마지막 <파트 2 더 비기닝>이 나오기 전 까지 만화책을 좀 봐둬야겠어요

너무 오래되다보니 잘 기억이 안나네요

만화책으로도 이렇게 끝났던 걸로 기억하는데

마지막 파트 2에선 어떤 내용이 나올 지 궁금하네요

 

영화 <바람의 검심 4 : 최종장 파트 1 더 파이널> 후기였습니다

"조선 건국"만 안 나왔어도 3개였을텐데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