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번 영화 <보스 베이비 2> 이후로 일주일만에 보는 영화는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주연의 영화 <정글 크루즈> 입니다

 

거의 일주일마다 한 편씩은 꼭 보는 것 같은데..

코로나로 멀리 나가지 못하는 맘을 달래기 위한 일종의 보상 심리인 것 같아요

 

드웨인 존슨이야 뭐 프로레슬링 출신 배우로 워낙 유명하고

에밀리 블런트도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등으로 유명한 배우죠

전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리타 역으로 처음 알게됐답니다

 

디즈니 실사 영화 역사상 최초의 동성애 캐릭터인 맥그리거 휴튼의 등장으로 개봉 전부터 이슈가 많았는데요

디즈니 영화마저 PC 경향이 들어가는 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영화] 루카 후기(CGV 수원 6관) / 쿠키영상 있음 + 필름마크 증정

이번에 포스팅하는 영화는 디즈니ㆍ픽사 합작의 <루카> 입니다 사실 지난 주에 관람한 영화인데 뒤늦게 작성하네요 최근에 본 영화들이 너무 많아서 하나 하나 작성하려면 이렇게 조금 지난 영

real-gom.tistory.com

영화는 267명이 앉을 수 있는 CGV 수원 5관[수원여자대학교관](Laser)에서 관람했습니다

Laser는 예전에 영화 <루카> 후기에서 작성했던대로

영사기가 일반 상영관과 다르게 레이저를 사용해 더 나은 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상영관입니다!

 

[영화] 캐시트럭 후기(CGV 수원 5관[수원여자대학교관](Laser)) / 쿠키영상 없음 + 필름마크, 시그니

이번에 포스팅하는 영화는 제이슨 스타뎀 주연, 영화 <알라딘> 감독으로 유명한 가이 리치 감독의 영화 <캐시트럭> 입니다 제이슨 스타뎀인지 제이슨 스테이섬인지.. 계속 제이슨 스타뎀으로 알

real-gom.tistory.com

이번 CGV 수원 5관에서는 H열 정중앙인 H11에 앉았는데 역시 최고의 선택이였네요

참고로 저번 영화 <캐시트럭> 때도 같은 H열 중앙이였습니다

CGV 수원 5관에 가시면 그냥 고민할 것도 없이 H열 중앙으로 가시면 돼요

 

코로나 4단계 방역 조치로 선택한 좌석의 양 옆이 거리두기 좌석이 되기 때문에

영화 관람은 더할나위없이 쾌적하네요

이럴 때 틈새시장을 노려 영화 관람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도 필름마크 증정 이벤트가 있습니다

필름마크가 2종으로 준비돼서 하나만 받겠구나 싶었지만 왠일인지 2종을 모두 받을 수 있네요

 

 

[영화] 블랙 위도우 후기(CGV 광교 1관) / 쿠키영상 있음 + 필름마크 증정

최근에 극장에서 본 영화가 7월 3일에 본 미드나이트였으니 거의 2주만에 상영관에서 영화보게 됐네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영화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4 첫 번째 영화가 되는 <블랙

real-gom.tistory.com

저번 영화 <블랙 위도우> 때 필름마크가 무려 4종으로 구성되고

거기다 관람 예매표당 한 장만 받을 수 있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2종을 모두 받을 수 있어서 정말 괜찮았어요!

 

영화 관람 후 카운터에 가서 필름마크를 받으려는데 미소지기가 한 장만 줘서

음 이벤트를 잘 못 읽었나? 했는데 비닐 한 개에 2종이 모두 들어있네요

저처럼 헷갈리지 말고 그냥 한 세트만 받으시면 됩니다!

 

먼저 왼쪽부터 아군들인 프랭크, 릴리, 맥그리거, 프록시마에요

탐험가인 릴리 박사와 맥그리거는 남매 관계로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해

정글 크루즈 선장인 프랭크를 만나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여기서 맥그리거 휴튼 역의 배우 잭 화이트홀이 디즈니 실사 영화 역사상 최초의 동성애 캐릭터로

영화 상영 전부터 크게 이슈됐었는데요

12세 이용가의 영화에 동성애라니.. 디즈니도 끝물이구나 했지만 걱정도 잠깐,

그냥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해서 인정받지 못한다 정도로만 나오고 금방 지나가네요

혹시 동성애 때문에 망설여진다면 전혀 걱정없이 보실 수 있답니다

(그냥 요즘 대세를 따르기 위해 PC 살짝 첨가한 정도?)

 

다음은 메인 악역인 요하임와 아기레입니다

요하임 역의 제시 플레먼스 어디서 봤나 했더니 미국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에 나왔었네요

드라마와 다르게 영화 <엘 카미노>에서 후덕한 모습으로 등장했었는데

그 모습 그대로 이번 영화에도 출연하네요

 

탐험가 릴리 박사가 남동생 맥그리거와 고고학회에서 화살촉을 훔쳐

고대 아마존의 전설로만 내려오는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한 여정으로 영화는 시작합니다

 

영화는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중간 중간 깜짝 깜짝 놀라는 장면도 있고 무엇보다도 프랭크 역의 배우 드웨인 존슨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아재개그들이 섞여 빛을 바랬던 것 같네요

 

초반에 크루즈 선장으로 여행객들을 아마존 관광시켜주며 보여주는 장면에선

다양한 아재개그들과 능청스러움이 정말 재밌게 어우러진 것 같아요

 

게다가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에선 잘 몰랐는데

배우 에밀리 블런트 외모가 정말 장난없네요..

배우 중에선 사실 엄청 뛰어난 외모라곤 할 수 없지만 나타나는 개성있는 외모는

진짜 이번 영화에서 도드라진 것 같아요

 

다만 같은 날 개봉작인 영화 <모가디슈>나 지난 주에 개봉한 <보스 베이비 2>에

조금 밀릴 수 밖에 없어서 그게 조금 아쉽네요

개봉 일정을 잘 피해서 나왔으면 흥행도 꽤나 성공했을 것 같은데..

아, 영화 <모가디슈>도 주말에 관람할 예정이라 역시 후기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영화라 쿠키 영상은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네요..

영화 상영이 종료되면 기다리지 말고 바로 나오시면 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