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주 전 CGV 광교에서의 영화 <존 윅4> 이후에 바로 관람하게 됐네요

이번에 관람한 영화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입니다

 

무려 <슈퍼배드> 와 <미니언즈>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일루미네이션 주관으로 제작된 슈퍼 마리오 첫 애니메이션 영화랍니다

어렸을 때 한 번 쯤은 슈퍼마리오 게임을 해 본 적이 있을텐데

그렇다면 더 재미있게 관람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마리오 목소리는 가오갤 스타로드로 유명한 크리스 프랫이,

피치공주 목소리는 안야 테일러 조이가,

쿠파 목소리론 잭 블랙이 담당했답니다

 

특히 쿠퍼 목소리가 정말 찰떡이였어요

잭 블랙이 아니였다면 누구도 흉내내지 못했을 듯한 목소리였답니다

 

 

대혼돈은 조금 유치하지않나..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 대혼돈의 멀티버스> (CGV 광교 4DX관) / 쿠

그새 관람한 영화들은 정말 많은데 귀찮은 관계로 2개월이 지난 지금에서야 작성하게 되네요 관람했던 영화는 입니다 제목이 참.. 대혼돈이 뭔가요 할 거면 그냥 혼돈의 멀티버스로 하지, 애기

real-gom.tistory.com

영화는 오랜만에 CGV 광교 4DX 관에서 관람했어요

예전 <닥터 스트레인지 2> 이후로 처음 가본 스크린이네요

좌석은 G열 중앙을 선택했답니다

 

잘 기억나진 않지만...

좌석은 그래도 나쁘지 않았었던 것 같아요

다음엔 잘 기록해놔야지...

반응형

역시 필름마크 증정 이벤트도 준비돼있습니다

112번째 필름마크네요

 

정말 예전에는 필름마크 전부 모아보겠다고

실제로 관람하지도 않으면서 예매하고 그런 적들도 있었으나..

요즘엔 그런 열정은 다 식어버렸네요

728x90

필름마크 실물 사진입니다

요즘 필름마크 후면 홀박 처리는 기본인듯 하네요

특히 전면의 멍청한 표정의 마리오는 정말 일품입니다

 

각 필름마크에는 마리오 형제와 피노키오, 피치공주가 자리잡고 있네요

쿠파도 있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들어갈만한 자리가 없네요

그래도 후면엔 가장 크게 자리잡고 있어서 만족스럽네요

 

특히 쿠키영상은 2개가 존재하는데

첫 번째 쿠키영상은 감옥에 갇힌 쿠파의 처량한 노랫소리이고

두 번째 쿠키영상은 알에서 요시가 깨어나는 장면입니다

 

쿠파의 노랫가락은 진짜 아직도 귀에서 맴도는 것 같아요 ㅎㅎ

특히 두 번째 쿠키영상에서의 요시는

아마도 이어서 개봉하게 될(?) 요시 아일랜드를 예고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요시도 얼른 보고 싶어요~

 

4DX 관에서 관람한 만큼 이번엔 4DX 리미티드 포스터 증정이 있습니다

이것도 모으는 분들이 있겠죠?

포스터는 A3 사이즈로 부피가 워낙 커서 보관하기가 조금 에러네요..

혹시 팁이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